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9월
    카테고리 없음 2019. 3. 6. 14:44

    너무 이쁜 컬러프라이드 친구들

    정말... 엄청난 에너지... 깨발랄들


    마라톤 경기하면?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죠

    발랄한 옷과 메이크업들과 알레그리아 로케츠 까지 

    야외 합주 부터 공연까지 참말로 즐거웠다. 

    마라톤은 정말 대단한 게임! 

    새벽부터 나와서 준비하고, 긴 시간동안 연주했는데도 에너지를 마구 받아서인지 흥이 마구 넘쳤다


    데게베-거리예술 시즌제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보고또봐도 넘나 재밌었던 영상 

    우리 통쫘언니 항상 응원합니다


    통쫘언니와도 데게베를 함께 했다


    만세야~~~ 사랑한다~~~~~~~~~~~~


    총 4번의 길거리에서의 데게베 공연

    부족한점도 참 많았고 실수도 많았지만...

    멋지고 좋은 경험이었다

    데게베는 정말 멋진 작품.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하다


    다시찾은 강화도에서의 꿀같은 시간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