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행복한 사람
    카테고리 없음 2016. 11. 4. 01:52

    /사진은 중용이


     오늘은 그런 날이었다. 빡빡한 스케줄이 예상되어있는 목요일!

    옛날에 학교다닐땐 목요일을 제일 좋아했는데 ㅎㅎ ... 그 기운이 남아서인지 일이 많아도 목요일은 밝은 기운을 가지고 있다,

    아무튼!

    이런 나를 계속 챙겨주는 가족들 친구들이 곁에 있어 너무나도 감사하고 행복하다. 

    사랑과 행복을 잘 베풀고 살아야지.


    올해 받은 선물은 비타민이 대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건강하자! 

    건강해야 행복하고 행복해야 건강하지! 몸과 마음 계속 행복하고 건강하길. 


    사랑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