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경에서 만난 나의 본적
    카테고리 없음 2016. 11. 22. 01:36



     쿨레칸과 함께한 문경 마을 잔치에서 나의 본적을 마주하게 되었다.

    함창! 실제로 있는 곳이었다니! 


    초등학교때 본적을 조사하면 함창 김씨라고 써서 갔는데, 지금까지 지내면서 한번도 같은 본적의 김씨를 만난 적이 없었다.

    그러다가 오늘 문경 마을 잔치에 갔다가 마주한 함창이 가득했던 마을!

    나의 본적의 시작이 여기였어.. 세상에 ㅎㅎㅎㅎㅎ


    왕릉에서 마을 주민들과 같이 흥겹게 놀았다 아이들과 어른들다 너무 좋아하셔서 넘나 행복했다ㅋ.ㅋ

    퍼레이드 대기하고 있을때 뻥이오 아저씨도 한번 뻥 터트려 주시고 

    가는 골목마다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반갑게 인사도 해주시고.

    아따 좋은거


    함창 만세!

Designed by Tistory.